카테고리 없음

덤덤한 2일째..

strike33 2021. 8. 4. 10:57
반응형


광고 1달 게재 금지 메일을 받은지 이틀째입니다.
첫날은 황당하기도하고 기분도 가라 앉았었는데,
많은 분들의 위로와 조언들로 이제는 좀 괜찮은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PC보다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퇴근후 뒹굴뒹굴하면서 폰으로 글을 작성하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ㅋ



전날에 방문자 수가 215를 찍었네요.
평소의 거의 7배나 됩니다.
누군가 공격적으로 클릭을 한거라고 이웃 블들이 알려 주셨는데요,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3개월 남짓됐고 방문자도 30 명 안팎인데 왜 이런 일이 생긴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ㅎ
모바일에서도 유입로그 확인을 간단하게 할수 있더군요.




오늘 새벽 3시40분쯤에 제 블로그 유입이 보이네요.(폰에서 표시를 못하겠네요.^^;;)
물론 새벽에 활동하시는 분이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좀 의외이긴 하네요.

암튼,정지 2일째인 오늘은 그냥 평소와 같이 바쁜 업무와 틈틈이 이웃 방문등..덤덤하게 흘러갑니다.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모두 조심하세요.^^

오늘은 일본과의 야구 준결승이 있습니다.
관전후 승전보를 포스팅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오늘은 유입 아이피 추적 프로그램 설치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